All about Biotechnology, 바이오텍의 모든 것

블로그 주인장 이야기/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 이벤트] 이곳을 찾아주시는 분께 작은 선물을 하고 싶어요!

바이오매니아 2014. 6. 6. 03:48
728x90

제 책이 무려 알라딘에서 1주일간 "계속" e-Book 과학분야 1위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게 많이 팔렸다기 보다는 다른 책들이 워낙 안팔리기 때문이겠지만 아무튼 뭐 감사한 일이죠. 솔직히 전/혀/ 예상 못한 일이었는데 말이죠. 제가 페북이나 트윗에 책 나왔다고 광고를 올리기는 했지만 제 가까운 주변 사람들 중에 모르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을 겁니다. (아마 어머니도 동생도 모를 거에요.ㅎㅎ)


세일즈 포인트가 올라가는 것이 더 신기... ㅎㅎ


잘 몰랐는데 Yes24에서도 몇 권은 팔린 듯...ㅎㅎ

사실 종이책이 나오면 직접 구입하거나 출판사에서 인세 대신 받아서 뿌리기라도 할텐데 전자책은 그런 것이 불가능해서 뭐 그냥 나한테 관심있는 사람들이면 어디선가 주워듣고 사서 보겠지, 이렇게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전자책도 선물이 되더군요. 알라딘의 기프티북이라는 것이 있는데 전자책을 주위에 선물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본 블로그를 소리 소문 없이 찾아주시는 분들께 전자책을 선물하고 싶어졌습니다. 사실 누군지 알 길은 없으나 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이야말로 감사한 분들이니까요. 그래서 전자책 선물 받기를 원하는 댓글(비밀댓글도 좋습니다.)을 달아주시는 세 분을 선착순으로 뽑아서 제 전자책을 보내드릴까 합니다. 솔직히 다섯 분을 할까 했는데 신청자 다섯명 채우기가 힘들 것 같아서...ㅋㅋ


아무튼 전자책 선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그럼 하루나 이틀 안에 이메일로 초청장이 갈 겁니다. 그 초청장에서 시키는 대로 휴대폰이나 태블릿이나 컴퓨터나 전자책 뷰어나 등등등에 프로그램을 깔고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아마 알라딘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저도 해보지 않아서 잘 몰라요.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