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Biotechnology, 바이오텍의 모든 것

Socially Dangerous

좋아하는 커피로 본 성격???

바이오매니아 2010. 2. 21. 20:01
좋아하는 커피로 본 성격

좋아하는 커피를 보면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더 유 코드’(The You Code)의 공저자인 보디랭귀지 전문가 주디 제임스와 제임스 무어는 좋아하는 커피를 보면 그 사람의 자존심, 스트레스 수준은 물론 성생활까지 알 수 있다고.

이런 기사는 이렇게 봐야지 제격이죠. 아래의 번호 중에 자신이랑 가장 가까운 성격을 고르세요. 그리고 그 번호의 커피가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길...

1) ‘필터 없는 담배’와 같다. 무드에 약하고 적극적이며 열심히 일하는 성격이다. 리더십과 성취욕이 강하다. 경험 많고 활동적인데다 사랑도 열정적이다. 

2)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는 실질적인 성격으로 삶과 직접 부딪치길 좋아한다. 조용하고 무드에 약하나 욱하는 면이 있다. 다가서기 까다로운 성격이지만 남에게 베풀 줄 안다. 

3) 패션과 외모에 관심이 많다. 다정다감하면서도 욱하는 성격이다. 

4) 외향적이고 낙천적이다. 꼬치꼬치 따지는 것을 싫어하고 구체적인 것을 선호한다. 

5)  쾌활하고 직설적인 성격으로 잘 웃는다. 모험과 가식적인 행동은 싫어한다. 

6) 환경보호에 관심이 많고 까다로우며 세심하다. 침실에서는 결벽증이 있다. 자신이 가질 수 없는 것을 가지려 들고 본심을 감추기 십상이다. 

7) 뭐든 한 번은 시도해본다. 유명 연예인이 처음 해본 것은 특히 그렇다. 트렌드를 주도한다고 자부하면서도 실질보다 스타일을 우선시한다.


정답은 아래에서 확인!!! 

어떻습니까? 좀 맞습니까? 저는 맞기는 개뿔! 입니다만...^^

원 기사를 보고 싶으신 분은 다음 클릭! 좋아하는 커피로 본 성격 (아시아경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