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Biotechnology, 바이오텍의 모든 것

블로그 주인장 이야기/책 영화 음악 그리고

닌자 어쌔신은 한국배우를 위한 영화?

바이오매니아 2009. 2. 11. 17:03
728x90
가수 비 (정지훈)가 헐리웃 영화 <닌자 어쌔신>에 출연하고 받는 영화 개런티가 830만원이라고 합니다. (하루 뒤인 오늘 다시 정정했는데 7억원이랍니다.^^) 그래서 닌자 어쌔신이 무슨 영화인가 찾아봤는데 재미있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IMDB에 나와 있는 닌자 어쌔신의 cast를 보면  

IMDB의 닌자 어쌔신 캡쳐 (http://www.imdb.com/title/tt1186367/)


위에서부터 5번째까지 배우 중에서 여자 배우 나오미 해리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한국(계) 배우들입니다. 맨위의 Sung Kang은 한국계 2세인 강성호, <매트릭스> 시리즈의 키 메이커로 유명한 Randall Duk Kim은 김덕문 선생님 (김덕문 선생님에 대한 이전 포스팅), 007 Die Another Day에 출연했던 유명한 배우 Rick Yune (우리 이름 윤성식), 다섯번째에 Rain 정지훈이군요(시놉시스를 보면 다섯번째로 비중있는 인물인 것 같지는 않습니다). 비의 소속사에서 키우는 이준이라는 배우도 출연(이 배우의 출연료가 830만원인가 보네요)한다고 하는데 IMDB에는 없네요. 아무튼 왠지 닌자 어쌔신은 일본스러운 영화일 것 같은데 한국(계) 배우들이 주로 포진하고 그 아래에 일본(계) 배우들이 있다니 좀 의외입니다. 

그런데 비가 무릎팍도사인가 나와서 워쇼스키 형제에게 주연제의를 받았다고 들었는데, 감독은 워쇼스키가 아니라 James McTeigue이고 워쇼스키 형제는 총제작 (executive producer)도 아니고 producer 중의 한 명(두 명?)이네요. 스피드 레이서로 망신살이 뻗치기는 했지만 그래도 워쇼스키 형제의 영화면 더 좋았을텐데 약간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무튼 좋은 영화 만들어서 헐리웃에서도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